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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협력실] 납품대금 연동제 이용실태 및 애로사항 조사(수급사업자,수탁기업) 협조 요청
- 등록일
- 2023.11.17
1, 귀 연합회(협동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본회는 ’23.10.4일부터 시행된 납품대금 연동제와 관련하여 중소기업(수탁기업·수급사업자)의 제도 이용실태와 애로사항을 파악하고, 제도 개선방안을 마련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3. 중소기업이 반드시 알아야할 제도 주요내용 안내문을 함께 첨부드리오니,바쁘시더라도 납품대금 연동제의 성공적인 현장 안착을 위한 조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 조사응답내용은 비밀이 보호되고 통계목적으로만 활용됨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가. 조 사 명 : 납품대금 연동제 이용실태 및 애로사항 조사(수탁기업·수급사업자)
나. 조사대상 : 제조업 관련 중소기업협동조합 조합원사
다. 조사내용 : 제도 이용경험 및 제도 개선 사항 * 붙임 조사표 참조
라. 조사기간 : ’23. 11. 14(화) ~ ’23. 11. 28(화)
마. 회 신 처 : (E-mail)pygyeom@kbiz.or.kr (Fax)02-780-2448
바. 요청사항 : 소속 조합원사 대상 ①조사표, ②제도안내문 안내
사. 문 의 처 : 상생협력실 박윤겸 사원 (☎02-2124-3207)
붙 임 : 1. 납품대금 연동제 이용실태 및 애로사항 조사표(수탁기업,수급사업자) 1부.
2. 「납품대금 연동제」 주요내용 안내문(중소기업중앙회) 1부. 끝.